지니어트 로고

아침메뉴 ㅡ제육볶음

아들이 좋아하는 고기반찬

오늘은 햇님이 쨍하겠어요

모두 화이팅하세요 아침메뉴 ㅡ제육볶음

0
0
댓글4
  • 쩡♡
    제육볶음으로 아침 출근 하게 되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건머야
    작성자
    저흰 대패삼겹살로 제육을하다보니
    고기가 얇아서 장점이 많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아침에 제육볶음 맛있게 드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이건머야
    작성자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밥 반찬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