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버거를 사갑니다 👌

버거를 사갑니다 👌

 

 

 

히히 퇴근길입니다!!!

오늘도 저는 버거사가용 냄새가 쥑입니다 ㅋㅋㅋㅋ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버거 좋아요
    맛나게 드셨죠 
  • 뉴펜🧡
    더블패티인가 봅니다 
    불고기 버거 언제 먹어도 최고죠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퇴근길 버거 사셨네요 
    즐거운 식사시간 되세요 
  • 쩡♡
    햄버거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