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 꽂고 음악듣고 있는 줄 알았는데....

이어폰 꽂고 음악듣고 있는 줄 알았는데....

핸드폰 스피커로 나오고 있는거 있죠

귀에 들리는 음악소리가 이어폰 통해서 나오는거로 생각했어요

도대체 정신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요즘 저 왜이러죠?

1
0
댓글3
  • 메론잉
    헐..그러면 엄청 민망하더라구요ㅠ ㅠㅠ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살다보면 가끔 그럴때도 있죠
    즐겁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쩡♡
    가끔 착각할 때 있죠.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