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그작 케이크 드셔보셨나요

요즘 sns 에서 많이 뜨길래 먹어보고 싶은데

 

뚜레쥬르도 본점에만 팔고 대부분 오픈런을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압구정에 파티세리 후르츠라는 카페 예약을 했어요

큰 케이크 아그작 먹고 싶었는데

 

예약은 작은 케이크 여러개 있는 거만 주문이 가능해서

아쉽지만 다양한 맛 보는 걸로 만족..

 

 

근데 가격만 빼고 보면 진짜 맛있고 식감이 재밌어요

 

납작복숭아 가 제일 맛있다고 했는데 정말 그래요

큰 거는 하나에 거의 15000 이렇다고 해서 ,, 

용기가 안나긴 하는데 

맛봐보니 더 먹고 싶긴 합니다 ㅜㅜ ㅋㅋㅋ

 

 

아그작 케이크 드셔보셨나요아그작 케이크 드셔보셨나요아그작 케이크 드셔보셨나요

4
0
댓글9
  • 지니5644819
    와 저 이거 너무 먹고싶은데 비싸더라구여,,,, ㅠㅠ
  • 파인
    이거 핑계고에 나온 거 아닌가요?ㅋㅋㅋ납작복숭아 아그작 케이크 저도 너무 궁금했어요! SNS에서 보고 완전 먹고 싶었는데 오픈런에 예약까지 해야 하는 거 보고 살짝 포기했었거든요ㅠ 파티세리 후르츠 예약 성공하신 거 부럽다요~ 납작복숭아 맛이 제일이라는 거 믿고 갑니다ㅋㅋ 후기 더 궁금한데 드시고 나서 꼭 또 공유해주세요!
    당근
    작성자
    아 유재석이 과일인 줄 알고 잡았다가 부서진거 진짜 웃겼는데 ㅋㅋㅋ
    낮에 갈 수 있으면 가보시면 먹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해요 저도 넘 맛있었어서 한 번 더 가보려구요 ㅎㅎ
    파인
    아ㅋㅋㅋㅋ 너무 웃겼어요
    IMG_2436.jpeg_resize
    파인
    근데 유재석 이 표정이 더 웃겼어요ㅋㅋㅋㅋ
    IMG_2437.jpeg_resize
  • 쉽게살빼자
    오ㅋㅋㅋ 약간 왁뿌볼같네요ㅋㅋㅋㅋ
    먹는거로 유행이 번졌군요ㅎㅎ
    당근
    작성자
    맞아요 왁뿌 케이크라고 하기도 하더라구요 !!!
  • 프로필 이미지
    뉴뉴
    저도 너무 궁금했는데 .. 오픈런 해서 먹을정도인가요??
    당근
    작성자
    오픈런..까지는 저도 못할 것 같아요 너무 비싸서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