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4819
요즘 sns 에서 많이 뜨길래 먹어보고 싶은데
뚜레쥬르도 본점에만 팔고 대부분 오픈런을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압구정에 파티세리 후르츠라는 카페 예약을 했어요
큰 케이크 아그작 먹고 싶었는데
예약은 작은 케이크 여러개 있는 거만 주문이 가능해서
아쉽지만 다양한 맛 보는 걸로 만족..
근데 가격만 빼고 보면 진짜 맛있고 식감이 재밌어요
납작복숭아 가 제일 맛있다고 했는데 정말 그래요
큰 거는 하나에 거의 15000 이렇다고 해서 ,,
용기가 안나긴 하는데
맛봐보니 더 먹고 싶긴 합니다 ㅜㅜ ㅋㅋㅋ
4
0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