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우파 계급 미션 비디오 대박이네요

요즘 핫한데..

넘 재밌어요 이 예능 ㅠㅠㅠ

춤추는 멋있는 언뉘들 최고에여 ㅠㅠ

0
0
댓글13
  • 염곡전사
    스우파2는 못봤는대
    챙겨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전 스우파 시즌 하나도 못봤네요
    재밌나요? 처음부터 볼까요??
  • 어느멋진날29
    스우파 못보고 있네요ㅠㅠ 짤로만 보고있어요
  • 소라2
    저는 완전 몸치라서 이렇게 춤 잘 추시는 분 분들 보면 너무 멋지더라고요. 부러워요.
  • 채so
    다들 춤도 너무 잘추고 개성있어요~ 
    무엇보다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잘 한다는 점이 멋져요 ㅎㅎ 
  • 킹로또
    1회는 잼 없어서 안봤고 2회는 재방송으로 
    어제 봤는데 멋지더라구요
    
  • 고래사
    무언가 재미있게 즐길수 있다는 것은 축복인 것 같아요.
    스스로의 기쁨을 찾아 누리는 나날 되시길 응원 합니다.
  • 혬2
    춤추는 것만 영상으로 봤는데 어쩜 춤을 그렇게 잘 출까요! 만든 안무도 너무 멋있던데요
  • 김영동
    재미나게 보고 있어요
    댄스배틀 짱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orangebobo
    스우파 본적은 없는데 요즘 핫 하더군요..
    즐감하세요...
  • 이겼다
    본적이 없어서..
    나솔 팬입니다
  • ymittang
    저도 어제봣어요
    너무 잼잇더라구여
  • 로즈마리2002
    다들 개성있고 멋지더라구요
    저도 잼 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