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만보에 꼽혀 먼지도 마니 마시고 아직 넘 덥고 오늘 고기 좀 먹고 걷기 가야겠다. 근데 야채를 더 마니 먹음. 몸무게가 너무 빠져도 기운이 없다. 적당히 유지하면서 해야 좋지.(내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