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대패삼겹살🥓

요즘 만보에 꼽혀 먼지도 마니 마시고

아직 넘 덥고 오늘 고기 좀 먹고 걷기

가야겠다. 근데 야채를 더 마니 먹음.

몸무게가 너무 빠져도 기운이 없다.

적당히 유지하면서 해야 좋지.(내생각)대패삼겹살🥓

0
0
댓글16
  • 고래사
    저는 삼겹살보다 김치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조합이네요.
  • 짠짜라짠
    대패삼겹살 너무 좋으네염 ㅎㅎ 단백질 보충으로 딱이지용 
  • 펭하잉
    대패삼겹살에 김치 조합은 완벽하네요 ㅠㅠ
  • 찐ㄴㄴ니
    와 김치까지~~~ 완벽! 
    몸무게 넘 적어도 건강에 문제돼요 ㅋㅋㅋ
  • 아카시아잎
    맞아요 몸무게가 너무 빠져도 힘없어요
    적당히가 좋아요
  • ssul0115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맛있게드세요
  • d12
    맞아요 적당히 먹을것 챙겨먹고
    운동해야지요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안먹음 쓰려져요 
    산에서 걷기 힘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와우 맛나겠네용 
    굿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네~굿밤되세요.
  • 그냥한번1
    와우 맛있겠네요 
    기름이 쫙~~ 거기에 김치올려서 먹으면 소주한잔 생각이 나죠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소주 끊었네요.
    오랫만 먹으니 괜찮네요.
  • 수수깡7
    삼겹과 김치의 조합은 환상이지요.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신김치 들기름 하니 맛있네요.
    대패라 얇아서 몇점 안되요.
  • 쇠질
    맛있게네요 운동 후  단백질 보충해야죠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운동전에 먹는건데요.
    안먹고가면 힘이 안나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