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와 스우파 메가크루 대박이네오..

모든팀 무대가 너무 좋아요 ㅠㅠ

특히 원밀리언 영상

국뽕이 차오릅니다 ㅠㅠ 한번 보세요

1
0
댓글7
  • 짠짜라짠
    스우파는 안봐봐서 잘 모르겟는데 재미잇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 달달별
    스우파 보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국뽕이 차오른다니 보고싶어요
  • 건빵맛과자
    스우파 재미있겠네요 
    저도 한번 보고 싶네요 
    다음레 한번 봐야 겠네요 
  • 찐ㄴㄴ니
    국뽕이 차오른다니 ㅋㅋㅋㅋㅋㅋ 
    넘 궁금해지는데요
  • 숫자
    원밀리언 대박이었어요
    진짜 멋지던데요
  • 킹로또
    스우파 1회는 보다가 안봤는데
    2회부터 잼나고 멋있어요
  • 소푸
    스우파 보진 않는데 추천하셔서 방금 영상보고 왔어요.
    완전 멋있더라구요. 보는내내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