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라핀

손가락 마디마디가 아프네요

이불 빨아서 그런가?

파라핀 녹여서 

맛사지 해야겠어요

손아플때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파라핀

파라핀

1
0
댓글6
  • 엉지사랑해
    저도 집에서 수시로 파라핀 해주고 있어요 
    저는 너무 효과 좋더라구요 ^^
  • 킹로또
    집에 파라핀 기계가 있군요
    좋네요
  • ssul0115
    파라핀을 직접 하시는군요
    이거 한번씩 하면 좋죠
  • 들꽃7
    파라핀 좋다고 하더라구요 
    잘 챙기셔서 빨리 나으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마사지 좋죠
    효과 좋나요???
  • 코로세움
    오우!!!  파라핀
    들어봤어요 좋다고하더라구요
    손마디 빨리나으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