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숙주나물 몇번 씻으세요?

❓숙주나물 몇번 씻으세요?

 

알배기 살때 사온 숙주 1500원에 담아와서 여태 냉장고에 그냥 둔거에요

야채는 빨리 사용하지 않으면 물러요

 

시급하게 일단 씻어 놓았어요

이거 껍질이랑 좀 있잖아요

 

몇번 씻으시나요?

 

숙주의 변신은 좀있다가 해야겠어요

 

❓숙주나물 몇번 씻으세요?

0
0
댓글12
  • 민돌이다
    보통 2번은 휘뚜루 씻어요.
    숙주보니 숙주나물해먹고 싶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져 싱싱하면 휘뚜루 두번이면 족하죠
    맞습니다 좋은시간 보내세요
  • 신혜림
    전 한 두번 씻고 말아요.
    그냥 제 감으로 ㅋㅋ
    레몬그린
    작성자
    생생할땐 그래도 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털보꾸기
    숙주나물 상태를 보고 씻죠.
    깨끗해질 때까지요.
    레몬그린
    작성자
    정답 딩동댕 입니다
    냉장고에서 몇일 잠자서 4번쯤 씻어 걸랐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는 딱히 정한 건 없는데
    보통 그래도 빠르게 2~3번은 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신선하면 두번도 괜찮은거 같아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향기음악
    몇번이다 정해다건ㅈ없는데 
    깍지 없어질때까지 씻는것 같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오늘 세번 네번 씻은거 같애요
    냉장고에서 재워서 씻을게 많았네요
  • 킹로또
    숙주나물 요리 드셨나요
    즐건시간 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전으로 부쳐서 먹었죠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