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물 2L마셨습니다 5일차 성공

미니 마라톤 뛰고 오니 바로 물 1리터

원샷때려버려서 2리터나 마셔썽요 ㅋㅋㅋㅋ

오늘 새벽에 무조건 오줌보 터질 예정입니다..ㅋㅋㅋ

5일차 물마시기 성공!!

0
0
댓글3
  • 짠짜라짠
    자기전에 많이 마시면 꼭 여러번 깨더라고요 ㅎ
  • 건빵맛과자
    물마시기 수고하셨습니다 
    건강을 위해 열심히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감사합니다
    요즘 물맛이 더 좋은 것 같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