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라면땅과 아메리카노 한잔

심심할때 먼가 궁금할때는 라면을 뿌셔

프라이펜에 버터 약간 두르고 라면을 볶아여

설탕 솔솔 뿌려주세요

커피는 알맞게 맛있게 내려서

잼나는 노래 들으면서 휴식하며 간식으로 충전해보아요라면땅과 아메리카노 한잔

0
0
댓글15
  • highway032
    고소한 라면땅에 아메리카노 좋으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마음그릇
    작성자
    이렇게도 우리들이 소통이 되네요~ 이래서 sns를 하는듯요~ㅎ
  • 킹로또
    라면땅을 버터에 볶아서 풍미도
    있고 고소하겠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풍미도있고 고소하고 좋아요 한번 시도해보세요 ㅎ
  • 호롱이
    라면땅 추억이네요.
    조리법이 완전 맛있을 거 같아요
    마음그릇
    작성자
    조리법은 너무 간단하고 쉬워요~~ 옛추억의 간식거리가 되지요 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우 좋네요
    이렇게 여유를 가지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마음그릇
    작성자
    추석연휴가 길어서 넘 여유로와요~~자주 쉬면서 충전하세요
  • 요오다
    ㅈㅓ는 항상 그냥 생라면 뿌셔서 스프 뿌려먹는것만 생각했는데 이런 방법도 있네요 ㅎ 이색 주전부리군요
    마음그릇
    작성자
    ㅎㅎ은근 고소해서 한개는 후딱 먹게되네요~남은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 ssul0115
    라면땅 오랜만이네요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릴거같아요
    마음그릇
    작성자
    달달 고소해서 잘 어울려요
    아들이 사온 커피머신으로 이메리카노 내려먹으니 1석2조예요
  • 그냥한번1
    추억의 간식 라면땅  커피한잔 곁들이니 좋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녜~은근 추억이 돋는 그 맛~
    볶아놓고 소설책 보며 먹어도 좋아요 ㅎ
  • 엉지사랑해
    라면땅 옛날에 많이 먹었는데 
    추억의 간식이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