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in
이번 추석연휴는 2박3일 대전으로 캠핑갔다 오면서
음성 시아버지 납골당 들렀다 가끔 밥먹는 이천
나랏님 쌀밥집에서 저녁 먹었지요.추석연휴라 영업
하는지 미리 전화 문의 드린후 갔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정식3인 주문후
아이는 밥 조금 덜어서 주었는데 가격이 작년왔을때보다
인상 되었더라고요.나물종류나 생선,제육,잡채,된장국
다 입맛에 맞는지라 싹싹 긁어서 먹고 왔어요.
0
0
댓글9
이번 추석연휴는 2박3일 대전으로 캠핑갔다 오면서
음성 시아버지 납골당 들렀다 가끔 밥먹는 이천
나랏님 쌀밥집에서 저녁 먹었지요.추석연휴라 영업
하는지 미리 전화 문의 드린후 갔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정식3인 주문후
아이는 밥 조금 덜어서 주었는데 가격이 작년왔을때보다
인상 되었더라고요.나물종류나 생선,제육,잡채,된장국
다 입맛에 맞는지라 싹싹 긁어서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