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짜라짠
울엄마는 식혜를 워낙 잘하는데요
단호박식혜 2번째 만드는데도 너무 맛있어요
저는 식혜는 원래 잘 안좋아해서 맛만보는데
단호박식혜는 완전 맛있어요!
두번째 단호박식혜에는 단호박을 2개 넣었다고해요
단호박맛이 찐이네요~^^
아껴서 먹어야겠어요ㅋㅋ♡
0
0
댓글9
울엄마는 식혜를 워낙 잘하는데요
단호박식혜 2번째 만드는데도 너무 맛있어요
저는 식혜는 원래 잘 안좋아해서 맛만보는데
단호박식혜는 완전 맛있어요!
두번째 단호박식혜에는 단호박을 2개 넣었다고해요
단호박맛이 찐이네요~^^
아껴서 먹어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