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외에서...

야외 바베큐장에서 삼겹살

요즘 도시큰교에 이런 장소가 별로 없는데

청주 문암생태공원 한구석에 이런공간이 있어서

인기 대폭발입니다

먹고 공원 하나퀴돌고 커피한잔 마시고~~

 

입장료 : 무료

예약 : 현장예약만 가능

테이블은 추첨으로 배정

입구 관리사무소에서 예약 받음

점심은12시~

저녁은 18시~

편의시설:매점, 애견놀이터, 아이들 모레놀이터,정글짐

                대잔디밭등등 주말은 가족들로 붐빔

 

야외에서...

0
0
댓글11
  • 짠짜라짠
    와 이런데 잇음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ㅎ 야외에서 먹는거 다 맛잇어영
  • 나는민천사
    와
    부럽네요
    푸짐한상을 시원한 바람맞으며
    즐길수있다니~
    즐거운시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Sansarang
    작성자
    가을공기 느끼면서요
  • 킹로또
    우와 야외 바베큐장에서 먹는 삼겹는은
    진짜 맛나지요~~
    프로필 이미지
    Sansarang
    작성자
    그 기분 잘 아시네요
  • 민돌이다
    야외 바베큐장에서 먹는 바베큐는 그야말로 꿀맛이라죠
    프로필 이미지
    Sansarang
    작성자
    잘 야외에서 느낌을 잘아시는군요
  • 그냥한번1
    주말이라  캠핑가셨나 보네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Sansarang
    작성자
    캠핑까지는 아니더라도 야외에서 먹는 심겹살은 맛나더라고요 
  • oiio3
    이런곳이 있다는것 자체를 처음 알았어요! 저도 나중에 시간되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Sansarang
    작성자
    가까이계시면 날 좋은날 쫌서둘러서 오셔서 좋은시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