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롤링파스타

소문이 무성해서

한번은 가자

가성비따지고 중학생정도라면 오키

강한맛에 저렴한가격으로 

한번구경한걸로 패스;;

롤링파스타롤링파스타롤링파스타

0
0
댓글6
  • 짠짜라짠
    ㄹ롤링파스타 가보고 싶은데 주변에 없어서 못가네요 ㅠㅠ
    코로세움
    작성자
    점마다 다르지만
    여긴별로 맛이 너무강해요
    애들입맛?
  • 킹로또
    롤링파스타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가격에비해ㅈ서비스가 여기는 너무
    엉망 안갈건같네요
  • 민돌이다
    롤링파스타 가본적 없지만 가성비가 좋은가봐요. 주변에 롤링파스타가 없어요 ㅠ
    코로세움
    작성자
    가성기는좋은반면
    음식은 호불호가있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