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선물... 우정 이었다

친구가 추석에 고구마 캐러 간다더니 택배까지 보냈어요 택배 엄청 귀찮은데요

참 고맙네요

맛도 좋아서 속 노란게 진짜 후숙 시키면 꿀이 줄줄 흐를 것 같아요

고구마 선물... 우정 이었다

 

 

2
0
댓글11
  • 시나몬애
    좋은친구두셨네요~ 
    고구마를줬다고 그런건 아니구..
    생각해주는 친구잖아요.
    
    신문펴서
    좀 공기통하게 말리셔요.
    아님 곰팽이 필수있으니께..
    
    맛있게드세요~ 
    
  • 짠짜라짠
    와우 너무 맛잇을거 같은 고구마네요 ㅎㅎ 고구마 파티네영
    수수깡7
    작성자
    너무 신나요
    기쁜 선물이요
  • 코로세움
    역시 친구선물ㅇㅣ찐입니다
    맛있게드세요
    수수깡7
    작성자
    네 엄청 기뻐요
    맛있게 먹고 있어요
  • 킹로또
    친구가 선물해준 고구마 실하니 좋네요
    맛나게 요리해서 드세요
    수수깡7
    작성자
    먹기 좋은 사이즈더라고요
    맛있게 요리해서 먹을게요
  • 건빵맛과자
    고구마는 사랑입니다 
    친구가 많이 사랑하나 봅니다 
    수수깡7
    작성자
    그러게요 
    좋은 친구네요 
  • 똥강아지공주님
    맛있고 꿀맛같은 호박고구마인데 너무 좋으시겠어요. 택배 선물 기분좋아요
    수수깡7
    작성자
    네네 기분 진짜 좋아요
    맛도 진짜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