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시골다녀온 친구가 준

고구마 

달~~달~하니 맛있네요

반건조로 오래먹으려고 말립니다ㅎㅎ

고구마

0
0
댓글10
  • highway032
    고구마 넘 맛나겠어요 먹고싶네용 ㅎㅎ
    코로세움
    작성자
    넘 맛있게 건조했어요
    즐긔운 하루되세요
  • 킹로또
    해마다 고구마를 수확하면 반건조로 
    말려서 먹고 있는데 맛나요ㅎ
    코로세움
    작성자
    그러시군요
    언제나저보다 한수위이신것같아요ㅎ
  • 건빵맛과자
    고구마 너무 맛있겠어요 
    말려서 먹으면 최고일것 같아요 
    코로세움
    작성자
    간식으로 최고인거가드아요
    저도처음해봐요
  • 쉬림프
    오 친구분이 주셨다니 부럽네요
    저도 고구마 있는데 건조해서 먹어야겠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건조보다
    오븐돌린거ㅈ먹었는데 우와~~
  • 수수깡7
    반건조 좋아요
    말랭이 맛있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ㅈ호박고구마라 무지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