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윗포테이토

생고구마를 찌니깐

골드망고가되버림요  색깔이 너무 예뻐요

자랑질~~ ㅎㅎ 부자되었어요

스윗포테이토

스윗포테이토

생고구마도 찐거못지않게 너무맛있어요

점심을 고구마로 배채우네요^^

1
0
댓글22
  • 마루룽
    와우.. 색깔 끝내줘요
    코로세움
    작성자
    진짜 골드망고같죠?
  • 울트라돼지런
    이렇게 찌는방법도 있군요
    하나 배워갑니다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이렇게찌면
    당분이빠지지않는데요
  • madin
    노란게 망고 같아요^^
    맛나개 드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망고망고 ㅋㅋ
    진짜 망고가먹고싶어요
  • raintree
    말안하고  보면 진짜 망고 같이 보이네요.고구마는 쪄도 구워도 생으로도 맛있지요
    코로세움
    작성자
    모두가맛있지요
    행뵈한, 맛저되세ㅛ
  • highway032
    노랑노랑 고구마네요 달고 맛나겠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호박고구마가
    노라 고구마가됐어요
  • 해박이77
    와우
    정말 망고같아요
    맛있어보여요
    코로세움
    작성자
    망고같아서  먹는데
    더 단거같아요
  • 곽성은
    드시기 좋게 썰어서 찌셨네요.색깔도 예뻐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가늘게썰지않고
    적당히말려먹을거라
  • 킹로또
    와~ 진짜 골드 망고가 되버렸네요
    넘 맛있겠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진짜 망고같죠?
    앗~  망고가갑자기ㅈ멐고싶어요
  • 건빵맛과자
    고구마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맛도 색깔만큼 맛있겠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호박고구마라
    색깔이 더이쁜듯요
  • 쉬림프
    와 진짜 망고인줄~
    깜빡 속을뻔 했네요
    넘 맛있어 보입니다
    코로세움
    작성자
    네 사진만큼
    넘 맛있어요
  • 스타벅스DT
    우와..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망고 같기도 하면서요.. ㅋ
    코로세움
    작성자
    저도뚜껑열고 깜짝놀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