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된장찌개

아침은 된장찌개에

밥 비벼서 먹으려구요

어제 저녁에 먹다가 남은 된장찌개ㅋ

호박이랑 두부 넣으면

무조건 맛있죠^^

된장찌개

0
0
댓글14
  • 짠짜라짠
    된장찌개에 두부랑 호박만 잇음 진짜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국룰이죠
    두부랑 호박 들어가야 된장찌개죠ㅎ
  • 킹로또
    된장찌개에 호박이랑 두부의
    조합은 최고지요
    쉬림프
    작성자
    호박 두부 빠지면 섭섭해요ㅎ
    즐건휴일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밥에 된장찌개는 환상입니다 ^^
     맛나겟어용~
    쉬림프
    작성자
    밥과 짝꿍 맞네요
    오늘은 뭘 먹을까요ㅋㅋ
  • 산들바밤바
    구수한 된장찌개에 밥 생각 나네요. 맛난게 드셨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맛있게 먹었네요
    된장찌개 질리지 않죠
  • Qwertyu
    아침은 든든하게! 
    행복한 하루 되세용
    쉬림프
    작성자
    아침 꼭 챙겨먹으려구
    노력하네요
    즐건휴일 되세요
  • 초록007
    맛나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맛있게
    밥한그릇 뚝딱 먹었네요
  • 똥강아지공주님
    밥에 된장찌개 말아먹으면 꿀맛이죠
    그저께 청국장집에서 맛나게 먹었는데 청국장 된장찌개가 좋은 나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청국장도 넘 맛있죠
    오늘 점심으로 먹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