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즐건 저녁되세요^^

오늘 저녁은 삼겹살에 쏘주한잔^^

즐건 저녁되세요^^

0
0
댓글40
  • 코로세움
    천하무적
    삼겹살 너무좋아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삼겹살 항정살 너무 조아요^^
  • 혬2
    삼겹살에 소주 한잔이면 오늘 하루 스트레스 한방에 날라가죠 너무 좋네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하루 마무리는 역시 삼겹에 쐬주한잔이지요
  • 킹로또
    와 삼겹살 넘 맛나겠어요
    먹고 싶네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저도 또 먹고 싶네요. 다엿트가 너무 미워요
  • 시아81
    부럽습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즐건 저녁되세용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 
  • 심심풀이
    저녁에는 삼겹살 최고
    자야하는데 배고파지네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저도 또 먹고 싶어요ㅜㅜ 슬픕니다
  • 언제나행복
    삼겹살에 콩나물과 김치가 잘어울리지요
    맛잇게 드세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신김치 구워서 같이 먹으면 끝내주죠
  • ymittang
    제가 좋아하는 삼겹살이네요
    넘 부럽습니다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저도 젤 조아하는 삼겹살입니다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진리지요 
    아 고기에 소주라 너무 맛나겠어여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삼겹살에 쏘주ㅜㅜ 아~~  또 먹고 싶네요
  • 이닝지아
    ㅅ삼겹살에 소주 ~ 너무 좋지요
    맛있게 드세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새로 소주 추천이요 순해서 담날도 멀쩡~
  • 숫자
    삼겹살은 언제나 맛난거같아요
    행복한 저녁되세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저도 무조건 삼겹살 항정살~~  또 먹고 싶네요
  • 아카시아잎
    와 삼겹살에는 소주지요
    맛나겠어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그치요~  요즘 새로 소주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 레몬그린
    우와 맛나게 함께 드시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건 저녁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우 넘 좋아요
    먹고싶어요 ㅠㅠㅠㅠ고기 ㅠㅠ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저도요ㅜㅜ 또 먹고 싶네요  먹어도 또또ㅜㅜ
  • 춘자애비
    삼겹이 맛나보이네요~^^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맛집이더라구요^^  저녁엔 웨이팅~~
  • 지도
    와 벌써 달리시는건가요?
    부럽네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이게 행복이죠 열심히 운동하고 또 먹고  ㅎㅎ
  • 건강하자으니
    오늘 맛있는 삼겹살과 소주로 저녁 드시나봐요.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새로 소주에 꽂혀서 요즘ㅜㅜ 느므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별사탕향기
    캬~~멋진 저녁이네요~
    거기다 솥뚜껑이라니...최고입니다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진짜 끝내주게 맛있어요^^  소주한잔 크~~~
  • 꿈꾸는썬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지요 
    저도 먹고 싶네용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육식파라 고기는 늘 너무 좋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역시 꼬기는 언제나 맛잇어요 
     맛있게 드세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저도 육식파ㅋㅋ특히 돼지고기가 예술이예요
  • myfavorite
    와 부러워용
    맛저하세요!!
    천하무적챈진
    작성자
    또 먹고 싶군요ㅜㅜ 고기는 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