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수확

고구마 수확

고구마 수확

 

주말에 밤 & 호박 고구마 수확했어요~~

0
0
댓글16
  • 코로세움
    와
    농사직접 지으시는군요
    실하네요 고구마 맛있겠어요
    킹로또
    작성자
    밤~은 쪄먹고 호박 고구마는
    말랭이로 만들거예요
  • 짠짜라짠
    우와 우와 고구마의 계절이라 너무 좋더라고요 ㅎ 고구마 너무 좋아해용 ㅎ
    킹로또
    작성자
    밤~은 쪄먹고 호박 고구마는 말랭이로 
    만들어서 매년 먹고 있어용ㅎㅎ
  • 혬2
    고구마 수확하셨구나! 고생하셨네요 큼직하니 아주 실하네요
    킹로또
    작성자
    큰 고구마와 작은 고구마 섞여있어요!
    굿밤되셔요
  • who8365
    내가 좋아하는 음식중에 고구마가 다섯손가락에 들어갈 정도로 좋아합니다.
    킹로또
    작성자
    밤과 호박 고구마라서 용도에 맞게
    먹는데 달달하니 맛나요
  • 소푸
    오우~ 수확량이 많네요.
    고구마 캐기 무지 힘들던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킹로또
    작성자
    고구마 캐기 힘들지요~ 밭에 고구마를 
    많이 심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와 진짜 굵고 맛나보여요^^
    킹로또
    작성자
    큰 고구마로 골라서 예쁘게
    찍었어요^^
  • 수수깡7
    우와 부러워요
    고구마가 엄청 실하네요
    킹로또
    작성자
    작은 고구마도 있어요
    즐건시간되세요
  • 향기음악
    우와~ 너무 실하고 좋으네요
    맛있겠어요
    킹로또
    작성자
    고구마가 실한것도 있고
    작은것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