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세움
점심때 기껏 차려놓고 사진찰칵 ㅎ
올리려고보니 이게 아니네 ㅜ
사진찍고 그냥 다먹어가는데 아차 ~~
다른거로 찍어부렀네요
이래서 일반 카메라로 찍어놔야는데
그냥 바로 찍어서 못 쓰고 지금 군고구마
구워서 찍었네요
저 말고도 이런 실수하시는분들
분명 있을거에요 ㅎㅎ
0
0
댓글14
점심때 기껏 차려놓고 사진찰칵 ㅎ
올리려고보니 이게 아니네 ㅜ
사진찍고 그냥 다먹어가는데 아차 ~~
다른거로 찍어부렀네요
이래서 일반 카메라로 찍어놔야는데
그냥 바로 찍어서 못 쓰고 지금 군고구마
구워서 찍었네요
저 말고도 이런 실수하시는분들
분명 있을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