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호박전

저녁 준비하고 있네요

오늘은 냉장고속 호박이 눈에 들어오네요

된장국 끓이고

남은 호박은 호박전 붙였어요

식구들이 다 좋아하는 반찬이랍니다

호박전

1
0
댓글11
  • 코로세움
    와~~
    호박전 너무 맛있거부치셨네요
    금손인정
  • 킹로또
    호박전 너무 좋지욧
    맛있어 보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호박사면 꼭
    반은 전을 하게되네요
  • 수수깡7
    우와 노릇노릇 잘 부치셨어요
    맛있어 보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정성이 들어가야
    맛있게 되더라구요
  • 제임스김7
    너무 맛있죠, 저도 좋아해요
    쉬림프
    작성자
    그러시군요
    다들 좋아할만한 맛이죠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저도 애호박 좋아해요
    국에 들어가도 좋고 전 부쳐 먹어도 맛있고^^
    쉬림프
    작성자
    애호박은 어디너 다 맛있죠
    특히 전 좋아해요
  • 뚱땡이라네
    간장에 살짜쿵 ^^
    끝내주죠 ㅎㅎ
    쉬림프
    작성자
    간장 필수죠
    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