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끼

우리집엔

토끼 한마리

키우고있어요

바로 요녀석이요

토끼

토끼

ㅋㅋ토끼 저금통

어느새 묵직해졌네요

벌써 이돈으로 뭘살까 고민중이네요

돈은 얼마 안되겠지만^^

0
0
댓글2
  • 코로세움
    오 저금통이군요
    많이 끝도없이 쏟아지시길
  • ssul0115
    앟ㅎㅎ 너무 귀엽네요
    뭘 사실지 저도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