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풍

하늘과 어우러서

멋진자태 뽐내는

단풍나무들

함께 어우러져 있으니

더욱더 아름답구나^^

가을 가기전에 많이 봅시다

단풍나무

단풍

0
0
댓글13
  • 코로세움
    그림같아요
    사진잘찍으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지니어트에서 단풍 구경은 다 하는거 같아요~~!
    따로 단풍구경 안가도 되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저도 많이 보면서 힐링하네요
    그래도 직접보면 더 힐링되겠죠?
    좋은날 되세요
  • 킹로또
    요즘 단풍나무가 예쁘죠
    굿밤 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이쁘게 물들고 있네요
    행복한 오늘 되세요
  • 여울햇살
    꼭 눈내리는듯한 하늘아래 단풍나무가 있는듯해요
    행복한 가을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어머 표현도 멋지셔라
    그러고보니 눈내리는듯~
    행복한 오늘 되세요
  • 이닝지아
    가을가기전에 많이 봐야해요^^
    편안한 밤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떨어지는 낙엽보면
    아 가을도 가는구나 생각이 드네요
    더 지나기전에 만끽하세요
  • 굳트
    단풍의 계절이네요
    좋은 밤 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단풍의 계절이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나는민천사
    하늘색과 단풍나무가 잘 어울리네요
    가을느낌
    쉬림프
    작성자
    하늘과 친구삼아
    멋드러진 단풍
    힐링되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