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챌린지의 부작용ㅠ

14일 만보걷기 인증까지 했는데 습관적으로 

사진을 찍었지 뭐예요~ㅎㅎ 정신이 살짝~ 

가출했는데 바로 돌아왔어요!🤣

1
0
댓글8
  • 코로세움
    돌아온게중요한거죠
    잘하셨어요
    킹로또
    작성자
    그나마 다행인건 바로
    돌와 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저도 그럴떄있네요 ㅎㅎㅎ
    완주했는데 계쏙 사진을 찍고있는 
    킹로또
    작성자
    챌린지가 많다보니 가끔씩
    정신이 없더라구욧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ㄱㅋㅋ 저도 가끔 그래요 이번에 지육챌 챌린지는
    언제쯤 공지가 올라올런지 지난번 당첨 발표도 기다려지네요
    킹로또
    작성자
    ㅋㅋ 저만 그런지 알았는데 부작용이
    다들 있으시네요! 저도 당첨 발표
    기다리고 있어요~
  • 산들바밤바
    저도 그러는 경우 많아요. 성공 인증서도 냈는데 찍고 있더라고요. 
    킹로또
    작성자
    글을 삭제하려고 했는데 저만 그런것이
    아니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