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마지막

오늘은 그만 마셔야겠어요

세잔째~~~

오늘 마지막 커피라 생각하니 더 맛있네요

저녁이라 디카페인으로 

마십니다ㅋㅋ

마지막

마지막

0
0
댓글17
  • 킹로또
    하루에 세잔은 괜찮지요
    굿밤되셔요~
    쉬림프
    작성자
    감사합니다 
     위안이 되네요
  • 쿠보
    커피 좋아하시나보네요 ㅎㅎ
    보기좋습니다 하루한잔은 괜찮대요 
    쉬림프
    작성자
    하루 서너잔은요?
    ㅋㅋ과하죠
  • 빠담소리
    커피를 좋아하시나 봐요 저는 커피를 되게 좋아하는데 예전에는 커피 마셔도 잠을 잘 잤는데 요즘에는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
    쉬림프
    작성자
    나이들면서 저도 좀 그런경향이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저는 커피를 잘 마시지 않는데,,
    많이 마시면 이뇨 작용에 도움이 된다고 들었어요
    쉬림프
    작성자
    이뇨작용 있죠
    커피 하 중독이네요
  • 천하무적챈진
    저도 커피 엄청 좋아해요^^  이뇨작용 끝내줍니다!  붓기빼기짱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하하하,, 그렇군요, 붓기
    빼기,, 저는 달달한 다방커피가 땡기긴 하는데
    쉬림프
    작성자
    전 아침에 부어요ㅋ
  • roh69
    커피 세 잔인데도 잠을 잘 잘수 있습니까?
    저는 오후에 커피를 마시면 밤에 잠이 안 와서 고생해요
    쉬림프
    작성자
    잠보다 커피를 택한
    어리석음에ㅋㅋ
  • agnes0117
    커피를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커피 정말 좋아하는데 오후 늦게 마시는 커피는 수면을 방해해서
    저는 못마셔요..ㅠㅠ
    쉬림프
    작성자
    저는 그냥 마셔요
    건강 생각하면 안마셔야 하는데
  • 깐뚱
    진짜루 커피 좋아하시는군요~~
    남은 시간  행복하세요 ㅎ
    쉬림프
    작성자
    커피 좋아해요
    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