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뭐해 드셨어요?

콩나물,햄,두부,김치 넣고 부대찌개 끓여서 먹었어요

역시 찬바람 부는 계절은 찌개와 국이 땡기네요 ~^^

맛있게 한끼 먹었습니다 

저녁 뭐해 드셨어요?

0
0
댓글17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는 오늘 치킨을 먹어요
    맛난 부대찌개 드셨네요😄
  • 킹로또
    가을에 부대찌개 좋죠
    넘 먹구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밴드닥터
    부대찌개 맛있겠네요
    전 귀찮아서 라면 먹었어요
  • 쿠보
    와 부대찌개 맛있겠네요 .. 완전침고이는데
    나중에 저도 하나 만들어야겠네요 
  • 울트라돼지런
    부대찌개 햄 잔뜩 먹고싶네요
    전 보쌈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맛난 부대찌개하셨군요 저는 집반찬으로 휘리릭 먹었네요
  • 쉬림프
    부대찌개 맛있죠
    와 먹고싶네요 
  • 건강하자으니
    저녁으로 부대찌개 해서 드셨나봐요 
    맛있으셨겠습니다. 즐거운 저녁 식사 시간이었겠어요.
    수수깡7
    작성자
    네 맛있었어요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이런날은 역시 국물 요리가 최고네요...
    맛있는 저녁시간 보내세요
    수수깡7
    작성자
    네 국물이 땡겨요
    맛났어요
  • 이닝지아
    목이 칼칼해서 따뜻한 국이 땡겨요~~
    부대찌개 맛있을것같아요^^
    수수깡7
    작성자
    따뜻해서 좋았어요
    맛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부대찌개 먹어본지 오래됐네요^^
    알큰하니 맛있을거 같아요~!
    수수깡7
    작성자
    네 뜨끈해서 좋았어요
    맛있어요
  • 천하무적챈진
    전 술안주만들었어요 ㅋㅋ 신랑과 맥주한잔~ 즐건 저녁되세용
    수수깡7
    작성자
    잘 하셨어요
    봤어요
    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