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점심

오늘 점심엔 양식을 먹었어요 ㅎㅎ

오징어 먹물 리조또가 넘 맛났던 점심이었어요

오늘 점심

0
0
댓글14
  • 산들바밤바
    오징어먹물리조또 한 번도 안 먹어봤데 넘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산들님도 맛난거 드세영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오징어 먹물 리조또 뭔가 먹어본적없어서 생소하게 느껴지는데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그냥 리조또인데 고소하이 맛나욯ㅎㅎ
    드셔보세요
  • 쩌기저별
    저도 저녁은 아이들 좋아하는 파스타집에서 포장해다 먹였어요.
    내일은 집밥 해 먹여야지요... 구찮아요 ㅜㅜㅜ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흐엉ㅠㅠㅠ 귀찮으시겠아요 ㅠㅠ
    응원해드려요 ㅠㅠ
  • 달려볼꺼야
    피자에 눈길이 가네요 ㅋ
    치즈도 푸짐해보이구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맛나보이시나요
    달려님도 맛난음식드세용
  • 최고넌
    맛있어 보여서 부럽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흐흐 감사합니다
    최고님도 맛난음식 드셔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오징어먹물리조토 처음 보는 음식이에요.
    당연히 맛있었겠죠?
    맛나게 드시면 0칼로리입니당.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네 넘 맛났어요
    0칼로리 감사해욬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먹물 리조또^^
    고급진 리조또. ㅋ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흐흐 맛있었어요
    냠냠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