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튀김 스틱안주..

다이어터들의

적 안주... 오늘은 제가 접수합니다..! 으앙😂

고구마 튀김 스틱안주..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오우 고구마튀김이 꼭 
    츄러스 같이 생겻어용 ㅎㅎ
  • k2023
    고구마 튀김 먹고싶어져요.
    정말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다음에 드셔보세요
    정말 맛나요 ㅎㅎ
  • 산들바밤바
    고구마튀김 스틱 넘 맛나보이네요. 
    안주로 정말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흐핰 지금 보는데 또 먹고 싶내요
    배고파요 으앙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비주얼 너무 완벽하네요ㅠㅠㅠ 술보다 안주가 너무 부러운데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ㅠ 그런가욬ㅋㅋ
    넘 맛났답니다
  • valor314
    고구마튀김도 맛있겠어요. 여기 감튀도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담엔 고구마튀김도 먹어봐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이거 신메뉴라 그래요!!
    꼭 드셔보세요 체고체고!!
  • 울트라돼지런
    고구마튀김 색깔 미쳤네요
    손이 갈수밖에 없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진짜 미쳤어요 ㅠㅠ
    먹다가 눈물흘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