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밤빵

아메리카노

샷추가 해서 진하게 마십니다

좋아요~^^밤빵밤빵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밤빵이네요 ㅎ
    귀엽네요 깨가 ㅎ
    코로세움
    작성자
    네 쪼끄미맛있어요
  • 쉬림프
    오 밤빵 안에 흰팥인가요?
    맛있겠다 ~~~
    혼자 드시지 말고 여기로 보내세요ㅋㅋㅋ
    
  • 건빵맛과자
    밤빵 너무 맛있겠어요 
    카피랑 먹으면 맛있겠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커피랑먹으니
    더맛나요
  • 앵두정원
    오~~만주네요. 달큰하니 맛있는만주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코로세움
    작성자
    밤만주좋아해요
    자주먹는펜
  • 아이고다리야
    오 밤만주♡
    강낭콩 앙금이겠죠! 아우.. 먹고파요
    코로세움
    작성자
    맛있네요
    저도좋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