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000포인트~~~!!!!

1000포인트~~~!!!!

0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우와 천포인트라니 
    기분이 매우 좋으시겟어요 ㅎㅎ
  • 깐징짱
    와 대박 1000포인트가 실제로 나오네요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도전해봅니다
    언제가는 나오지 않을까요
  • 금강송이
    오! 이거 완전 대박이네요~
    저는 100포는 나왔는데 1000포는 안나오네요
  • 셰인
    우와 로또 사셔야 할 듯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야롱
    저도 1000 한번 나왔어요 ㅎ 근데 여기 포인트가 짜서 커피 한잔 모으기도 힘드네요.ㅎ
  • 쉬림프
    천포인트 축하드려요 
    기분 엄청 좋으시겠습니다 
  • 킹로또
    100포인트 받고도 좋았는데 
    천포당첨 축하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임당킴
    대박이네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축하드려요. 기 받아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우와 천포인트 저도 지난주에 천포받고
    엄청 기뻤답니다 축하드립니다 
  • mjl
    축하드려요   부럽네여~~
  • 아이고다리야
    ㄴㅏ도 좀요!!!!!!!!!!!!
    축하해요 ~~~~~~~~~~~~~
  • 굳트
    천포인트 축하드려요 
    너무 좋겠어요
  • 수수깡7
    우와 로또 사셔야 할 듯이요
    저도 딱 한번 나왔어요
    프로필 이미지
    출동뽀로로
    작성자
    저도 한번
  • madin
    수고하셨어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출동뽀로로
    작성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출동뽀로로
    작성자
    100포인트 해보고 1000포인트 까지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