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식 사진!

간식 사진!

간식으로 보리새우입니다!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보리새우 드셨군요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송쩡님 감사드립니다 ^^
    편안한 주말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옆에 잘 발라놓은  새우 너무맛있겠어요 ㅎㅎ
    보리새우 간식으로 넘 좋은 것 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맞아요! 랍스터 맛~ㅎㅎ
    채람님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엄청 정갈하게 껍질 까두셨네요!!새우 맛나게 드시고 좋은하루보내세용>.<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러브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보리새우라는거군요
    맛나게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머랭님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킹로또
    간식으로 보리새우 좋네요
    맛나게 드셨지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잘먹었습니다 
    로또님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조만
    건강간식이네요ㅎㅎㅎ
    전 요즘 통밀크래커 냠냠 먹고 있습니다
    바삭바삭해서 아주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저는 과자는 새우깡 먹고 있네요~ㅎㅎ
    조만님 감사드립니다 
  • 건빵맛과자
    보리새우 너무 맛있겠어요 
    간식 맛있게 드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양은 적어도 맛있네요
    과자님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