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 만의 스트레스 관리법♡산책하기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지요.

철없었을때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무조건 굶거나 우는 걸로 스트레스를  풀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그 방법이 결국 나 자신을 괴롭히는 방법일 뿐 스트레스가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법을 찾았지요.

그건 바로바로~~~경치 좋은 곳에 가서 산책하며  스트레스가 풀릴 때까지 아무 생각없이 무작정 걷는 것이랍니다.

걷다 보면  기분 전환도 되고 나름의 생각도 정리 되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자연이 주는 신비로움이겠지요.

좋은 공기 마시면 좋은 경치를 보면서  산책하는 것만큼 좋은 스트레스 관리법이 있을까요?

 

나 만의 스트레스 관리법♡산책하기

0
0
댓글4
  • 킹로또
    저도 스트레스 풀 때 산책하는데
    힐링받고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산책하기 좋은날이네요
    날이 어쩜 이리도 좋은가요 
  • 건빵맛과자
    스트레스 풀기로 산책이 좋은것 같아요 
    좋은 공기 마시며 걸으면 최고입니다 
  • 쉬림프
    오늘도 일찍 만보 걸으셨네요
    생각없이 걷는거 저도 좋더라구요
    스트레스 해소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