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메리카노

모닝커피 마셔요

일하기 싫은 날이네요

커피잔 꺼내기 싫어서

물마시고 그잔에 커피 탔어요

아메리카노 좋아 좋아~~

아메리카노

0
0
댓글6
  • 건빵맛과자
    아메리카노 맛있겠어요 
    기운내는데 모닝커피 최고입니다 
    쉬림프
    작성자
    모닝커피 마셔야 정신이 드네요
    굿나잇입니다
  • 그냥한번1
    차분하게 케피한잔 편안하게 보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저 시간이 젤 행복한
    시간이랍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금요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아메리카노 맛나게드시구용 
    쉬림프
    작성자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