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각 지자체 마다 자전거 이동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타다, 야타, 타이소, 피프틴, 따릉이... 이 아름다운 도시의 자전거는 누비자입니다 1000원이면 1일 이용권이고 90분 탈 수 있으니 참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