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누비자~^^

 

 

요즘은 각 지자체 마다

자전거 이동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타다, 야타, 타이소, 피프틴, 따릉이...

 

이 아름다운 도시의 자전거는

 

누비자입니다

 

1000원이면 1일 이용권이고 90분 탈 수 있으니

참 괜찮아요

 

누비자~^^

0
0
댓글4
  • 채아미
    그렇죠
    특히 창원이 누비자가 잘 되있죵
  • 보통아이
    이름 누비자군요
    이름 기억하기 좋네요 
  • 당근쥬스쪼아
    저희 동네도 한참 퀵보드가 판치더니 요즘은 자전거가 대세인지.. 여러업체가 들어와있어요. 정리만 잘 되있음
    좋겠어요. 너무 여러업체 짬뽕이라 ㅠㅠ
  • 그냥한번1
    시내 곳곳을 누비자 이런취지로 이름을 정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