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양제 먹기

오늘은  아침 먹고 반찬 만들다 보니 영양제

먹는 걸 잊었네요

점심 먹을 때 기억 나 바로 챙겨서 먹었어요

주말도 활기차게 보내야죠

영양제 먹기

0
0
댓글14
  • 채아미
    영양제 잘 챙겨먹어야지용
    건강한 하루보내용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 건빵맛과자
    저도 자주 잊곤 합니다 
    영양제 열심히 드세요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드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레몬그린
    잘 챙기셨어요
    바쁜 하루 셨네요 식사준비 힘들어요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저도 이것저것 하면 그런 거 같아요
  • 쉬림프
    잘 챙겨 드셨네요
    저도 저녁에 먹었어요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 보통아이
    영양제 잘 챙기셨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드려요
    즐저하세요
  • 그냥한번1
    저는 아침에 영양제 챙겨서 먹어요
    피크타임
    작성자
    잘하고 계시네요
    같이 잘 챙겨 먹자구요
  •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저는 오늘 영양제를
    아직 안 먹었습니다^^
    피크타임
    작성자
    잘 챙겨 드시구  건강한 
    습관 이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