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의 스트레스 관리방법

저의 스트레스 관리방법은 바로

걷기입니다.

회사에서도 스트레스 받으면

근처 공원에 잠시 나가 산책하며 걸어요.

숨 크게 쉬면서요.

남자들 담배피러 나가는데 저희도 숨은 쉬어야죠.

이제 가을이라 낙엽밟는 소리도

asmr같아요.

그러면 마음과 머리가 좀 가벼워진답니다

 

 

 

저의 스트레스 관리방법

0
0
댓글8
  • 킹로또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산책하면서
    걷기하면 기분좋아요
  • 쉬림프
    너무 좄지요
    걸으면서 맑은공기 마사고
  • 그냥한번1
    저도 음악들으면서 산책길 마냥 걸어서 스트레스 풀어요
  • 채아미
    회사 근처 이런곳이 있어서 좋네요
    힐링 되겠어요
  • 건빵맛과자
    스트레스 관리로 걷기 최고입니다 
    마음과 머리 가벼워지는것 같아요 
  • 레몬그린
    공기마시며 걷기 좋지요
    낙엽 밟는 소리도 좋구요
  • 제임스김7
    공감합니다, 저도 그래요
  • 청수레국화
    걷기운동을 하면 좋은게 많아요
    스트레스해소도 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