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저의 스트레스 관리방법은 바로
걷기입니다.
회사에서도 스트레스 받으면
근처 공원에 잠시 나가 산책하며 걸어요.
숨 크게 쉬면서요.
남자들 담배피러 나가는데 저희도 숨은 쉬어야죠.
이제 가을이라 낙엽밟는 소리도
asmr같아요.
그러면 마음과 머리가 좀 가벼워진답니다
0
0
댓글8
저의 스트레스 관리방법은 바로
걷기입니다.
회사에서도 스트레스 받으면
근처 공원에 잠시 나가 산책하며 걸어요.
숨 크게 쉬면서요.
남자들 담배피러 나가는데 저희도 숨은 쉬어야죠.
이제 가을이라 낙엽밟는 소리도
asmr같아요.
그러면 마음과 머리가 좀 가벼워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