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따뜻한 아메와 몽쉘

맛있어요 따뜻한 아메와 몽쉘

0
0
댓글14
  • 킹로또
    뜨아 한잔과 달달한 몽쉘 좋죠
    둘 다 맛나요
  • 쉬림프
    몽쉘 반갑네요 
    부드럽고 맛있죠
    굿모닝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아메와 몽셀 좋지요 ㅋ
    달달한간식과 커피 ㅎ
  • 채아미
    오 몽쉘과 아메 조합이 좋네용
    저도 몽쉘 좋아해용
  • 건빵맛과자
    아메와 몽쉘 어울리겠어요 
    두개다 맛있겠어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조합이 잘 어울려요
    주말 아침에 느끼는 여유네요
  • 아이고다리야
    몽쉘 좋아요 ~~~~~~
    크림도 좋고요 ~
    카카오는 더 좋아해요 ~~ ㅎㅎ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초코파이보다 몽쉘이 더 좋아요
    오예스랑 몽쉘이 젤 맛있어요
  • 그냥한번1
    커피한잔에 달달한 크레커
    여유있는 휴일 보내시네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주말 아침에는 이런 간식이 생각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나는민천사
    커피와케잌의 조합은
    항상 최고죠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맞아요 둘은 좋은 조합이죠
    즐건 주말 되세요
  • valor314
    달달이는 아메가 최고지요. 저도 달달한 거 먹을 때는 아메랑 꼭 같이 먹는답니다.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아메가 단맛을 약간 중화시켜줘서 잘 어울려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