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순대를 안좋아라하는 저는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는 순대국밥이에요.
동네 육수당이라고..
저녁 시간 되면 남학생만 바글거리는 곳
그곳 매상에 일조하고 있는 고삼이
집에 있는데도 원하신다하여..
포장..
포장용기 아깝다 ㅠㅠ
매장에서 먹음 오징어젓갈준다고 궁시렁~~
나가서 사 먹지 그러니~~
0
0
댓글14
순대를 안좋아라하는 저는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는 순대국밥이에요.
동네 육수당이라고..
저녁 시간 되면 남학생만 바글거리는 곳
그곳 매상에 일조하고 있는 고삼이
집에 있는데도 원하신다하여..
포장..
포장용기 아깝다 ㅠㅠ
매장에서 먹음 오징어젓갈준다고 궁시렁~~
나가서 사 먹지 그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