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만해도 팔 걷어부치고 걸어다녔는데 요샌 패딩을 꺼내입을정도로 춥네요. 날씨가 중간은 없고 겨울이 바로찾아오는 느낌이에요. 아직도 감기는 낫질 않고 있어요.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