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요즘 너무 추워요.

며칠전만해도 팔 걷어부치고 걸어다녔는데 요샌 패딩을 꺼내입을정도로 춥네요.

날씨가 중간은 없고 겨울이 바로찾아오는 느낌이에요.

아직도 감기는 낫질 않고 있어요.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0
0
댓글17
  • 코로세움
    오늘은
    날씨가풀렸어요
  • 쉬림프
    가을이 휙 지나간 느낌입니다 
    겨울이 왔네요 
  • 킹로또
    내일부터 날씨가 풀린다고 했어요
    저도 목감기가..ㅠ 굿밤되셔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그러니깐요. 불과 얼마전까진 반팔입고 다녔는데 이젠 패딩입고 다녀요.급 추워지니 몸이 적응이 안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날이 진짜 급추워져서 기분이 안좋네요..
    감기가 극성이니 건강조심하세요
  • 울트라돼지런
    애들도 패딩입더라구요
    갑자기 이리 추워지다니ㅠ
  • 당근쥬스쪼아
    내일부터는 날씨가 좀 풀리려나봐요
    이번엔 수능한파도 없다잖아요
    오늘만 버텨봐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저 감기 한달 다 되너가요
    미칠거 같아요. ㅜㅜ ㅜ
    사람이면 진짜 때려주고 싶어요 ㅠㅠㅠㅠ
  • 그냥한번1
    갑자기겨울이 찿아온거 같아요
    이번주 지나면 평년기온으로 돌아오겠죠
  • 레몬그린
    봄가을이 사라지고 지구 열대야가 진행되고 그러네요
    건강 유의하세요
  • 건빵맛과자
    진짜 갑자기 추워진것 같아요 
    감기 빨리 낫기를 바랍니다 
  • 오우야야
    아 정말 우울할 지경입니다
    왜냐.. 추위가 가을을 완전히 보낸것같아서요 ㅜㅜ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추워서 운동갈때는 핫팩도 들고갑니다
    패딩 입어야합니다 감기조심하시구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정말 날씨가 서서히가 없네요
    그리 포근하더니 갑자기 추워졌어요
  • 나나나이쁘니
    넘   추어요ㅠ따순게최고ㅡ
  • 핑크핑크퐁퐁
    이제 전기장판 필수네요
    이불밖은 위험해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가을이 언제 있었나싶을정도로 벌써 춥네요.
    감기몸살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