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양제 먹기

아침 먹고 바로 먹었어요

외출할 거라 준비하다 보면 잊을 거

같아 후다닥 먹었어요

영양제 먹기

0
0
댓글10
  • 킹로또
    피크타임님 영양제 챙기기
    응원해욧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건빵맛과자
    영양제 잘 드셨어요 
    잊지않고 수고하셨습니다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굿밤되세요
  • 그냥한번1
    저도 아침에 바삐 움직이다보면 깜박 할때가 잇더라구요
    그래서 아침먹고 바로 먹어요
    피크타임
    작성자
    저도 잘 챙겨 먹으려구 해요
    굿밤되세요
  • 혬2
    영양제 잘 챙겨드셨군요
    수고하셨어요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드려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영양제 잘 챙겨드셨네요 
    까먹기전에 잘하셨어여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