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수시로 혈자리 지압으로 스트레스 관리하기

저는 편두통도 달고 사는 편이라

지압을 꽤 오랫동안 해주고 있어요

제게 스트레스라 함은 늘 따라다니는 단어가 바로 편두통이거든요

스트레스 받는 날이면 어김없이 두통때문에 머리가 엄청 아파서 약도 먹고 난리가 나요..

그러다가 지압하는법을 보고부터 그 후로는 약 먹는 횟수가 많이 줄었답니다

이게 안하는거랑 하는거랑 정말 차이가 크거든요

특히 알게모르게 우리가 가장 많이 만지고

스치는 부위들이 가장 지압해줬을때 효과가 좋답니다^^

수시로 혈자리 지압으로 스트레스 관리하기

태양혈은 손으로 마사지 해주시기보다는 양쪽 균형이 맞도록 끈으로 살짝 묶어두시는게 더 효과가 좋아요

그러고 좀 시간이 지나면 두통이 좀 나아지면서 괜찮아진답니다

수시로 혈자리 지압으로 스트레스 관리하기

그 다음은 예풍혈인데요

저는 이 자리 마사지 하는걸 가장 좋아해요

여길 마사지 하면서 이 뒤쪽으로 머리뒤인 풍지혈도 같이 마사지 해주시면 좋습니다

근데 예풍혈만 해줘도 충분히 효과 보실겁니다

손끝으로 누르듯이 해주셔도 좋고

손가락을 접어 그 마디를 혈쪽에 지긋히 눌러주셔도 됩니다

그렇게 해주시다보면 건조하고 뻑뻑한 눈도 눈물샘이 돌고 머리에 피가 도는 기분이 돌며 시원해집니다

그래서 스트레스 받을때 이곳을 자주 마사지해줘요ㅎㅎ

수시로 혈자리 지압으로 스트레스 관리하기

그리고 가장 많이들 알고 계실 합곡혈 입니다ㅎㅎ

저는 어디서든 그냥 수시로 자주 만져줘요

아픈곳의 반대쪽의 혈을 지압해주시면 됩니다

평소에 조금씩 내 몸 상태를 확인하면서 쉬운 지압부터라도 하며 내 몸 건강도 스트레스도 챙겨보아요^^

0
0
댓글6
  • 킹로또
    저도 두통이 있어서 눈 옆에 꾹 눌러주었는데 
    태양혈이었네요~ㅎ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많은 분들이 잘 모르고도 누르시면서 괜찮아서 자주 마사지 하는 혈자리 라고도 합니다ㅎㅎㅎ
  • 건빵맛과자
    스트레스 관리로 지압 좋네요 
    혈자리 설명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저도 몰랐을땐 뭔 지압한다고 스트레스가 풀리겠냐며 흘려들었는데 나중에 우연찮게 접해보고 괜찮길래 자연스럽게 하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그냥 일상에서 사소한 스트레스 받는 일이 생기거나 할때는 혈자리 꾹꾹 눌러주고 있답니다ㅋㅋ
  • 당근쥬스쪼아
    저희 신랑도 자주 두통때문에 고생하는데 공유해줘야겠어요.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처음에는 조금 헷갈리실수도 있어요
    혈자리를 잘 찾아서 하다보면 느낌이 딱 오는 지점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