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헤르패쓰

며칠 소통마감 좀 늦게 잤더니 바로 입술에 헤르패쓰가 딱 

ㅜㅜ 

띵띵하게 부어 올라오네요

일찍 자야되나봐여

0
0
댓글5
  • 쉬림프
    번지지않게 약 잘 바르세요
    입술에 피곤하면 저도 생기는데
    그냥두면 오래가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맞죠 우리집에도 연고있어여 
    잘 바를께요 
  • 울트라돼지런
    피곤하면 잘생기죠?
    바이러스지만 면역력과 상관있나봐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그런것같아요 
    확실히 피곤하거나 하면 요녀셕이 나타나요 
  • scholat
    아 그거 참 성가실텐데요. 비타민B 종류를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