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겨울철 간식으론 딱!!

겨울철 간식으론 딱!!

 

호빵이랑 커피 마셔요^^

단팥호빵^^

 

어제 코슷코에서 사와서 바로 먹고 싶었으나 꾹~ 참고 이제 먹는 날 칭찬합니다 ㅎㅎㅎ

 

점심은 조금 먹는 걸로~~

0
0
댓글17
  • 레몬그린
    참았다가 낮에 간식으로 드시네요
    호빵 요즘 인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좋아요 ㅎㅎ
    간식 든든하게 챙겨드세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너무 든든하게 먹었어요.
    대신 점심 조금 먹어서 다행이죠
  • 쉬림프
    호빵 겨울철 호호불며 먹어줘야죠
    전 팥이 들어간 호빵이 좋아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같은 입맛~~
    호호 불며 먹어야하는데 급하게 먹다 입천장 홀라당~~ ㅋㅋ
  • 수수깡7
    호빵 맛나요
    나이들었나봐요
    줘도 안 먹던 팥이었어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ㅎㅎㅎ 
    원래 팥 좋아하는사람이라 나이 드니 더 찾아요
  • 그냥한번1
    호빵 겨울철 간식으로는 제격이죠
    저도 팥 호빵을 좋아해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저희집은 다들 단팥이요^^
    아무리 다양한 맛이 나와도 손이 안가요
  • 킹로또
    단팥호빵 좋아한다고 하셨죠~
    뜨아랑 먹음 넘 맛나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ㅎㅎ 맞아요.
    뜨아랑 같이 먹고 입천장 홀라당~~ ㅎㅎ
  • 울트라돼지런
    겨울엔 호빵이 최고간식이죠
    붕어빵과 대적할 자..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ㅎㅎ 맞아요
    둘 중 하나 고르라하면 전 호빵이요
  • 핑크핑크퐁퐁
    호빵의 계절이네요
    저도 사놔야겠어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네~~  쌀쌀해지면 호빵이 젤 생각나요.
    단팥호빵으로요
  • 쩌기저별
    코스트코 할인 상품 뭐 있는지 한번 봐야겠어요.
    코스트코도 맘 먹고 가야해서 필요한 게 세일을 하면 가는 편이거든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호빵은 1000원 할인이더라더요^^
    코코할인마앱 깔아보세요. 세일제품 거의 맞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