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기챌 4일차

인증했어요

하루종일 먹었더니

양심상 저녁은 두부에 양배추쌈 싸서 

먹으려구요

당근은 에피타이저ㅋ

모두 맛저하세요

건기챌 인증 잊지마시고요

건기챌 4일차

0
0
댓글4
  • 경이로운다이어트
    저두 건기챌 부지런히 올리고 있어요. 하루에 한 번쯤은 건강한 식단하게 되네요~
    쉬림프
    작성자
    건기챌 위해서라도 건강식 찾게되서
    참 좋은것 같아요
    굿모닝 경이로운다이어트님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옹 좋아용
    부지런히 인증하시는 모습 보기 좋아용
    쉬림프
    작성자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칭찬에 힘이 불끈 솟아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