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콩나물 비빔밥

매운 콩나물 비빔밥 먹엇어용ㅎㅎ

늘 보통으로 먹었는뎅 오늘은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맵찔이라ㅜ울면서 먹었어요ㅎㅎ

콩나물 비빔밥

0
0
댓글11
  • 킹로또
    콩나물 비빔밥 넘 맛있어 보여요
    중독성있겠어요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오 참 맛나보여용
    매콤하이 맛나개 드세요 ㅎㅎ
    채아미
    작성자
    맛나게 먹었어용
    매워서 울면서 먹었지용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매콤한 앙념에 아삭한 콩나물 무참까지 넘 맛있었겠어요ㅎㅎㅎ
    담엔 슴슴한 국이 하나 더 있음 안 울고 먹었겠네요
    채아미
    작성자
    옆에 국?그 다시국물 그거 같이 나왔어용ㅎㅎ
    그거만 몇그릇을 마셔댔는지ㅋㅋ
  • 최게바라
    매콤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급 야식이 땡기네요...ㅎㅎ
    채아미
    작성자
    하핫 저는 점심으로 먹었지만 
    저녁에 보셨나봐용 
  • 경이로운다이어트
    매콤하니 너무 맛있어 보여요. 급 콩나물 비빔밥 먹고싶네요.
    채아미
    작성자
    저도 매운맛은 첨 먹어봤네용ㅎㅎ
    항상 보통 순한맛으로 먹었거든용
  • 수수깡7
    우와 맛있어보여요
    맛있게 드셨지요?
    채아미
    작성자
    맵찔이라서,,울면서 먹었네요ㅎㅎ
    그래도 맛났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