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아이들 키우다 보면 내맘대로 안될때가 많은것같아요 화를냈다가도 미안한 생각이 들고 잘해 주어야지 하다가도 또 화낼일이 있고 그럴때마다 쌓이는 스트레스 집에 있기보다는 공원으로 산책하면서 빠른걸음도 걷고 주위를 둘러보면서 여유로움을 가지면서 풀곤하지요 또가끔은 친구랑 만나 커피 한잔 하면서 이야기 하다보면 스트레스가 풀린답니다 스트레스 쌓아두지말고 바로바로 해결하고 안받는것이 최고인것같아요
0
0
댓글5
아이들 키우다 보면 내맘대로 안될때가 많은것같아요 화를냈다가도 미안한 생각이 들고 잘해 주어야지 하다가도 또 화낼일이 있고 그럴때마다 쌓이는 스트레스 집에 있기보다는 공원으로 산책하면서 빠른걸음도 걷고 주위를 둘러보면서 여유로움을 가지면서 풀곤하지요 또가끔은 친구랑 만나 커피 한잔 하면서 이야기 하다보면 스트레스가 풀린답니다 스트레스 쌓아두지말고 바로바로 해결하고 안받는것이 최고인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