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받을때 산책가요~

아이들 키우다 보면 내맘대로 안될때가  많은것같아요  화를냈다가도  미안한 생각이 들고  잘해 주어야지 하다가도 또 화낼일이 있고   그럴때마다   쌓이는 스트레스  집에 있기보다는  공원으로 산책하면서 빠른걸음도 걷고  주위를 둘러보면서 여유로움을 가지면서  풀곤하지요     또가끔은  친구랑 만나  커피 한잔 하면서  이야기 하다보면 스트레스가 풀린답니다   스트레스 쌓아두지말고  바로바로 해결하고 안받는것이 최고인것같아요

스트레스받을때 산책가요~

0
0
댓글5
  • 킹로또
    스트레스는 바로바로 풀어야좋죠
    산책하면 기분 좋아져요
    
  • 그냥한번1
    사진에 보이는 호수풍경 너무 좋네요
    이런곳에서 산책하면 스트레스풀리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맞아요
    저도 힘들면 그냥 생각없이 자연보러가요 ㅠㅠ
  • ssul0115
    스트레스 받을 때 산책 좋아요
    아무생각없이 걷게되면 마음이 정리도 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주변 풍경 보면서 그냥 가만히 멍때리다보면
    한것만 보이고 주변 시야도 소리도 멈추는 순간이 오더라구요
    그때 정말 세상이 멈춘거 같은 기분이 들면서 오묘하던데
    그런적은 없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