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그린
최근에 찾은 저의 스트레스 관리법은 이것입니다 바로 "맛있는거 먹기"💕 사실 몇년동안을 식욕이 거의 없다시피 살았어서 가족이나 친구들한테 가장 많이 듣는말이 많이 좀 먹어 이런것들이었거든요 그냥저냥 지내다가 건강에 적신호가 커지니까 저도 모르게 잘 먹게 되더라고요 하루에 3끼, 맛있는 한끼는 꼭 포함해서 챙겨먹으니까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과 건강도 좋아짐을 느껴요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아주 유명한 맛집이 아니더라도 주변 맛집에 가서 평온한 마음으로 한끼하는거 추천드려요😆
0
0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