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대딩의 스트레스 해소법

대딩의 스트레스 해소법

최근에 찾은 저의 스트레스 관리법은 이것입니다 바로 "맛있는거 먹기"💕 사실 몇년동안을 식욕이 거의 없다시피 살았어서 가족이나 친구들한테 가장 많이 듣는말이 많이 좀 먹어 이런것들이었거든요 그냥저냥 지내다가 건강에 적신호가 커지니까 저도 모르게 잘 먹게 되더라고요 하루에 3끼, 맛있는 한끼는 꼭 포함해서 챙겨먹으니까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과 건강도 좋아짐을 느껴요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아주 유명한 맛집이 아니더라도 주변 맛집에 가서 평온한 마음으로 한끼하는거 추천드려요😆

0
0
댓글9
  • 레몬그린
    잘 못먹는 분이 맛집에서 스트레스 풀면 최적이네요
    건강하세요~
  • 킹로또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 보여요
    편안한밤되셔요
  • 뽀얀둥이
    화려한 시절이네요..꽃이 필때는 많은 영양소가 필요하죠..잘챙겨드시고 화려한 젊음을 누리세요..부럽다..크윽..ㅜㅜ
  • 그냥한번1
    먹는걸로 푸시는 군요
    사진에 보이는거 너무맛잇어 보이는데 
    어디서 드신건가요?
  • 채아미
    맛있는거 먹기 좋아용
    저도 자주 그런답니당
  • highway032
    맛있는거 먹으면 행복해요 스트레스 이렇게 푸는거죠 ㅎㅎ
  • 당근쥬스쪼아
    맛있는 한끼 중요해요^^
    피클이 길어서 독특하네요^^
    
  • 들꽃7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맛있는거 먹기좋네요 
  • 애니홀릭
    소중한 한끼죠!건강하게 잘먹는게 좋은거에요. 맛있게 먹거 스트레스도 풀고 너무 좋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