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건강간식 먹었어요

견과류

0
0
댓글9
  • 산들바밤바
    견과류 아주 건강한 간식이지요. 
    잘 드셨어요. 
  • 킹로또
    견과류는 박스채로 사놓고 
    먹는데 고소하지요
  • 네이밍765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이네요
    견과류 너무 맛있어요 
  • 그냥한번1
    하루에 몇알씩 견과류는 먹는게 좋다고 하는데
    그걸 잘 하질못하네요
  • 울트라돼지런
    한봉씩 팩킹돼있어 먹기좋지요
    견과가 건강간식이지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하루한봉이라 너무 간편하고 좋네요 
    매일 먹어야겠어여 
  • 뽀얀둥이
    견과류도 꼭 챙겨 먹어야죠.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요거 한봉씩 먹기 넘 좋지요
    바삭하니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날 달달한아이도 있고 해서 먹기 좋아여 
    좋은하루되세용